신제품/신기술

닥터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 쿠팡 단독 출시

닥터지 특허 독자 성분 ‘세라-LPT’로 두피 수분 장벽 개선 및 손상 모발 케어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클리닉 솔루션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을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이번 신제품은 잦은 펌과 염색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두피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은 닥터지의 두피·모발 듀얼 케어 전문 라인이다. 특허 받은 닥터지 독자 성분 ‘세라-LPT’를 적용해 두피의 수분 장벽을 개선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제품은 △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샴푸 △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트리트먼트 △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노워시 트리트먼트 등 총 3종이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샴푸’는 세라-LPT 성분 3만ppm을 함유해 자극받은 두피와 손상모를 동시에 케어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피지 개선율 96.66% 등의 효능을 입증했으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 타입으로 모발 엉킴이 개선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트리트먼트’는 모발 속부터 겉까지의 단백질 결합력 개선을 통해 손상모를 집중 케어한다. 세라-LPT 클리닉 샴푸와 함께 사용 시 열∙펌∙자외선 등 외부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이 개선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24시간 모발 뭉침 없이 매끈한 머릿결을 완성할 수 있다.

‘두피랩 세라-LPT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미스트 타입의 단백질 앰플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세라-LPT 성분 1만ppm을 함유해 최대 230도의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컬 지속력이 100시간 이상 유지되고, 염색 색상 지속력이 81.6% 개선되는 등 스타일링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