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中 상해서 ‘더후 비전 하우스’ 개최... 리페어 광채 솔루션 론칭

피부 광채 효과 ‘클로로젠’ 함유 천기단 신제품, 중국 등 글로벌 출시

LG생활건강은 지난 27일 ‘클로로젠TM’을 함유한 더후 천기단 신제품의 론칭 행사인 ‘더후 비전 하우스(THE WHOO VISION HOUSE)’를 중국 상해 ‘탱크 상하이 아트센터’에서 열었다. 

클로로젠TM은 LG생활건강의 ‘리페어 광채 솔루션’으로 천기단 라인의 차세대 핵심 성분이다. 피부 광채를 개선하는 효능으로 식물 본초학 연구 기술과 유전자 빅데이터를 활용한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개발했다고 한다.  

강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클로로제닉 애씨드’와 아미노산 성분인 ‘타우린’의 복합 성분으로, 이번 연구를 통해 개별 성분보다 복합 성분으로 활용할 때 시너지가 더 큰 것을 확인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피부 광채가 햇볕 노출 정도, 영양 공급 등 외부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유전적인 요소에 영향을 받아 결정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했다.

LG생활건강과 공동 연구를 진행한 원홍희 성균관대학교 교수는 “아시아 여성 5만 7000여 명의 유전자 정보 등 바이오 빅데이터를 활용해 피부 광채 관련 유전자를 발굴하고 기능적 매커니즘을 규명했다”고 말했다. 원 교수는 이어 “공동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가진 여러 사람에게 좋은 제품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천기단 화현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이 첫 선을 보였다. 행사에는 중국 및 아시아 지역 주요 뷰티·패션 매거진과 언론사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 150여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알리바바’의 ‘티몰’과 ‘틱톡’, 주요 백화점 인사들도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보였다. 

행사장에 마련된 클로로젠TM 미디어아트는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콘텐츠 촬영장으로 인기를 끌었다. 더후 모델 김지원과 글로벌 앰버서더인 중국 배우 리시엔이 등장, 본인들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고,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방법과 클로로젠TM이 선사하는 차별적 고객 경험을 공유했다.

김지원 씨는 “더후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등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있다는 사실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면서 “더후 천기단이 유독 피부에 잘 맞았던 이유를 알게 됐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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