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LG생활건강, ‘후 궁중문화 캠페인-왕후의 정원’ 20일까지 공개

아름다운 한국의 궁중 문화 스토리를 담은 ‘환유 국빈세트 오조룡 자수함’ 공개 및 로얄 가든 포토존 운영...‘환유고 스페셜 에디션’도 동시 출시

‘2022 왕후의 정원’이 경복궁 교태전에서 오프라인 전시 및 신기술을 접목한 디지털 캠페인 으로 새롭게 선을 보인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문화재청’의 ‘후 2022 궁중문화 캠페인’을 오는 20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경복궁 교태전에서는 ‘환유 국빈세트 오조룡 자수함’을 포함해 국립무형유산원 소장 궁중 유물을 전시한다. 또 교태전 아미산, 향원정을 모티브로 연출한 로얄 가든 포토존도 운영한다.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2022 환유 국빈세트 오조룡 자수함’은 국가 무형문화재 자수장 제80호 최유현 장인과 협업하여 새롭게 탄생한 작품. 왕과 옹후의 절대권력을 상징하는 오조룡이 섬세하고 고귀한 자수문양으로 새겨져 있다. 

‘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온라인에서도 생생한 디지털 캠페인도 전개한다. ‘VR 궁중문화 캠페인’을 공개하고 ‘환유 해리티지 뮤지엄’에서는 국빈세트를 디지털 기술로 재해석한 궁중 문화의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다. 

후 브랜드 담당자는 “후는 늘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트렌드에 맞춘 디지털 콘텐츠를 확보하고 자산화시켜왔다”며, “특히 올해는 실외 마스크 해제로 보다 많은 고객이 궁중 문화 캠페인에 참여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을 강화했다.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학, 70여 가지 귀한 한방성분을 본초배위론™으로 배합해,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는 콘셉트다. 

이번 에디션은 후를 대표하는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비롯해 7종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보랏빛 패키지에 한 쌍의 봉황이 비상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