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설화수, 진세노믹스 응축 ‘진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스킨케어 라인의 성분을 리메이크업 해 ‘메이크업 라인’으로 탄생

설화수가 활성 뷰티 사포닌을 6천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함유한 ‘진설 메이크업 라인’을 올해 야심작으로 선보인다. 세럼 쿠션, 세럼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의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성분을 리메이크해 메이크업 라인으로 탄생시켰다. 

핵심 성분인 Red Treasure™ 인퓨전은 적송의 안티에이징 유효성분을 추출해 기존(2012년)보다 66배 응축했다.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가장 효과적이라는 활성 뷰티 사포닌과 액상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이 어느 각도에서나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설명. 얇고 매끈하게 피팅되는 텍스처가 주름을 커버하고 자연스러움을 더한다. 

쿠션 담지체는 터치 순간부터 탄력감이 느껴지도록 구현해, 내용물을 두드릴수록 균일하고 촘촘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쿠션의 명판 디자인은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움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분량(21.45%), 탄력(15.68%) 및 눈가 주름(24.54%)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파운데이션은 제품에 함유된 만난과 탄력핏 젤 성분이 피부의 주름 및 요철을 매끈하게 매워 고르고 섬세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8주간의 사용으로 수분량(21.45%) 탄력(15.68%) 눈가주름(9.33%) 개선 효과가 임상에서 결과 값으로 나왔다. 

파우더 팩트는 적송 성분을 함유하며, 미세 입자의 파우더가 한겹 한겹 촘촘한 발림성으로 모공, 잔주름 등을 섬세하게 커버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성장이 예상되는 메이크업 시장을 선점하는 기대작이라고 소개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