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2020 몽드셀렉션 5년연속 수상

항노화 안티에이징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국제품평회에서 그랜드 골드상 영예

네이처리퍼블릭이 국제품평회인 ‘2020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5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평회. 매년 건강식 제품과 미용, 음료, 주류, 식품 등 분야에서 80여 명의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권위있는 행사다.


올해 화장품 부문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성분과 혁신성, 제품 외형 등 주요 평가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에 대해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5년 연속 기록적인 수상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제품 우수성을 다시금 인정받았다”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히트제품 개발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5년 출시한 이 제품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홍삼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영양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보습, 탄력개선 등 효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구입 시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를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