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알렌 정, G-Fair 2019에서 북미 컨설팅 진행

오는 10월 31일 킨텍스...북미시장 진출 온라인 세일즈(아마존), 수출마케팅, 스타트업 크라우드펀딩 등 상담 예정


북미시장 진출 컨설팅 전문기업 ALC21이 오는 10월 31일~11월 3일 'G-Fair Korea 2019'에 참가한다.


ALC21은 캐나다 토론토와 미국 뉴욕 그리고 한국에서 (주)에이엘씨21 법인을 중심으로 국내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돕고 있다. 약 100여 개 이상의 기업들의 컨설팅, 마케팅 대행 및 지사화 작업을 통해 북미지역에 성공적으로 정착시켜왔다.


이번 ALC21의 킨텍스 G-Fair의 참가에는 알렌 정 대표가 직접 참석해, ▲컨설팅 ▲지사화 사업 및 해외 사절단 방문연결 ▲온라인 세일즈 (아마존, 아마존 FBA 및 해외 자사 쇼핑몰) ▲온라인 수출마케팅, 스타트업 크라우드펀딩 대행 (킥스타터 & 인디고고) 및 영상제작 등과 관련 상담을 벌인다.


알렌 정 대표는 22일 한상대회(여수) 참가하며 25일에는 부산화장품기업협회 주관 ‘북미시장 진출 전략’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31일부터는 킨텍스에서 열리는 'G-Fair 2019'에 기업컨설팅 자격으로 참가한다.(제1전시장 부스 D-4)


ALC21은 올해 뉴욕 맨하탄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팝업스토어 절차를 보완했으며, 토론토와 뉴욕에서 영상 촬영과 해외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는 등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아울러 본지에 연재 중인 '알렌 정의 마케팅 스토리'로 많은 독자가 그의 칼럼을 애독하고 있다. 그가 쓴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걷는다(Walking the path others do not')은 세계 최대 온라인서점 아마존닷컴 & 아마존 캐나다 베스트셀러 차트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상담을 원하는 기업은 https://forms.gle/qLXVXXpNrmhfhu1N8 로 신청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