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라비오뜨, ‘뉴이스트’ 팬사인회 100명 초대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출시 기념 팬사인회 개최, 10월 17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 1매 증정, 공식 홈페이지서 응모 가능, 10월 18일 당첨자 명단 공개

라비오뜨가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10월 17일까지 한 달간 라비오뜨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팬사인회 응모권 1매를 증정한다. 100명의 당첨자는 10월 18일 홈페이지, SNS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한다.
 


응모 방법은 라비오뜨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팬사인회 응모 페이지를 통해 이름, 연락처, 응모번호 등을 기입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 된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은 라비오뜨의 시그니처인 차별화 된 패키지 제품이다. 꽃송이 모양의 틴트 제품으로 꽃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반짝임과 생화같이 생생하고 맑은 컬러감이 특징으로 꼽힌다. 플라워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은 출시 전부터 한정판 예약 판매를 오픈하자마자 10일 만에 전 컬러 완판을 기록했다”며 “고객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팬사인회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