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아이 룩 가이드 내장, 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일상 속 활용도 200%의 컬러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 연출

아모레퍼시픽 ‘베리떼’가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상 속 활용도가 높은 컬러와 아이 룩 가이드로 누구나 손쉽게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유용한 컬러들로 구성해 누구나 쉽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아이 팔레트 내에는 각 섀도우의 사용 부위를 알려주는 아이 룩 가이드가 내장돼있다. 아이 룩 가이드는 일러스트를 통해 각 컬러를 어떤 부위에 사용하면 좋은지 쉽게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1호 내추럴 브라운과 2호 러블리 핑크 등 라인은 총 2가지다. 1호 내추럴 브라운은 자연스럽게 세련된 깊이감을 주는 골드, 코랄, 브라운 컬러로 구성했다. 글리터, 매트, 쉬머 텍스쳐의 구성으로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부터 세련된 무드의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2호 러블리 핑크는 수줍은 듯 사랑스러운 느낌의 핑크, 피치, 브라운 컬러로 구성했다. 글리터, 매트, 쉬머 텍스쳐의 구성으로 청순한 로즈 메이크업부터 러블리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다.

또 얇고 부드럽게 피부 위 밀착돼 여러 컬러를 믹스해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컬러 파우더가 탄력 있게 밀착돼 오래도록 번짐 없는 눈매를 유지시킨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