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국내 최초 정온 쿨링 탑재,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

정온 쿨링+3중 보습, 세럼, 크림, 팩 3종 출시, 외부 활동 및 휴가 많은 서머 시즌 유용 제품

SNP화장품의 ‘히든랩(hddn=lab)’이 초여름 날씨에 쿨링효과와 보습도 함께 선사할 ‘오픈 유어 아이스(Open Your Ice)’ 라인을 론칭한다. 정온 쿨링 제품은 국내 최초다. 이번 신규 라인은 정온 쿨링 효과와 3중 보습의 세럼, 크림, 팩으로 구성됐다.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의 세럼은 세안 후 스킨단계에서 처음으로 사용하는 부스터 세럼이다. 피부결 정돈을 통해 수분 진정의 빠른 흡수를 돕는다.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 갈증을 해소하는 워터 타입의 세럼이다.

깊은 고보습을 선사해주는 ‘오픈 유어 아이스’의 크림은 부스팅 단계에서 사용한다. 세럼이 증발하지 않도록 수분보습막 코팅 역할이다. 냉기를 케어하고 수분을 저장해주는 가볍고 촉촉한 젤 타입이다.

‘오픈 유어 아이스’의 아이스팩은 민감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열감을 내려준다. 시원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보냉 쿨링 팩 제품이다. 아이스캡슐이 진정 수딩 효과를 주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와 각종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에 즉각 진정 수딩젤처럼 사용해도 된다. 특히 밤에 바르고 수면 후 아침에 가볍게 세안하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보호 효과가 뛰어나다.

히든랩 마케팅 담당자는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정온 쿨링 효과는 물론 24시간 후에도 보습 효과가 지속된다. 외부 활동과 휴가가 많은 서머 시즌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라인은 랄라블라 매장에서 구매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