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피부 트러블 1위, 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

한국소비자포럼 ‘2018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 피부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1위 수상

한국소비자포럼이 조사한 2018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젬나컴퍼니(대표 장현우)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이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1위에 올랐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BCLI모델(Brand Customer Loyalty Index)을 바탕으로 선정한다. 각 부문별 브랜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향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의 항목을 평가해 1위 브랜드를 선발했다.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평가는 지난 2월 1일부터 13일까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홈페이지에서 실시됐다. 온라인과 일대일 유선조사 결과를 합산한 최종 결과에서 23이얼즈올드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은 각질제거 성분의 결합체이자 23이얼즈올드의 핵심 특허 성분인 ‘바데카™’을 함유했다. 묵은 각질을 불려주고 불필요한 각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며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문제성 피부용 크림으로 각종 어워드 수상, 드럭스토어 누적 판매 150만 건 기록, 1만7천 건의 최다리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독차지했다.

한편 4월 20일에는 기존 바데카실 오리지널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각질제거 효능에 모공 및 피지조절의 효능을 더한 ‘바데카실 피-오리지널’을 선보였다.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에서 과잉 피지 분비 조절,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개방성 및 폐쇄성 면포 개수 테스트 등 모공 케어 효능을 입증하며 트러블 치료와 예방에 더욱 효과적으로 리뉴얼 됐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