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평생 써 먹을 것을 배우자... 화수협 제4차 세미나, AI 플랫폼 ‘캔바(CANVA)’

AI로 동영상+엑셀+디자인 가능, 2.2억명 사용... 나만의 창작 아이디어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

한국화장품수출협회(회장 이경민)는 오는 7월 23일(수, 13:30~15:30) 제4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배움 주제는 ‘캔바(Canva)’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제2회 ‘릴스’에 이은 회원사들의 AI 학습 능력을 배양하는 콘셉트다. 

캔바는 온라인 그래픽 디자인 플랫폼이다. 모바일 앱으로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터치로 원하는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90개국 2.2억명이라고 한다. 

이번 캔바 강의는 이경민 회장의 “평생 써 먹을 것을 배우자”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추진됐다. 

이 회장은 “아무래도 AI 툴이 활성화되다 보니 회원사들도 관심을 가질만한 프로그램이 많다. 지난번 릴스는 동영상을 만들고 AI로 리터치하면 유니크한 숏츠가 가능했다. 이번에 캔바는 자신이 창작한 콘텐츠를 만들고, 템플릿 검색해서 아이디어 얻고, SNS 공유도 직접 게시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회원사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멋지게 디자인한다면, 차별화된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 내용은 ▲ 뷰티템에 딱 맞는 템플릿 검색 방법 ▲ 캔바 디자인 기본기 배우기 ▲ 카드 뉴스 만들기 ▲ 인스타 스토리 만들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는 남궁혜영 콘텐츠 크리에이터이다. 그는 캔바디지털콘텐츠 강사, 생성형AI 출판/영상/디지털아트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참가 희망은 사전 신청 링크(https://forms.gle/u7Aib5w5e1htqDGY6) 또는 이메일(koreacea@koreacea.or.kr)로 소속/직위/성명/연락처/이메일을 보내주면 접수 가능하다. (문의 모바일: 010-9010-4951) 강의는 유료이며 화수협 정회원사는 50% 할인된다.  

세미나 사전 신청기한은 7월 22일(화)까지이다. 신청자에 한해 온라인 수업 시작 30분 전에 링크가 공유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