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샴푸 위에 나는(I AM) 샴푸’ ‘거품이 잘 나는(I AM) 샴푸’ 등 ‘나에 진심’ 강조

신세계인터내셔날, 헤어 케어 브랜드 ‘JUST AS I AM’ 론칭, 가수 BIBI 모델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의 론칭행사가 지난달 29일 청담동 분더샵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가수 비비(BIBI)가 참여해 직접 아이엠 제품을 체험하며 톡톡 튀는 매력으로 제품과의 캐미를 뽐냈다. 

아이엠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탈모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설명. 자체 독자 기술로 개발한 ‘두피 환경 개선 특허’와 모근 강화에 도움이 되는 ‘유황 특허 성분’을 주원료로 한다. 샴푸는 임상시험을 통해 탈모 증상 개선(탈락 모발 수 개선율 68%, 두피 유분기 개선율 90.1%, 두피 각질 개선 및 두피 가려움 개선)을 확인했다. 

브랜드명에서 보듯 ‘아이엠 샴푸(나는 샴푸)’, ‘아이엠 트리트먼트(나는 트리트먼트)’ 등 직관적이며 재치 있는 네이밍으로 젊은 층에 소구한다. 성분과 효능 등 기능성 외에 ‘뛰는 샴푸 위에 나는 샴푸’, ‘향이 나는 샴푸’, ‘거품이 잘 나는 샴푸’ 등의 언어 유희로 재미와 차별화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아이엠은 샴푸 2종, 트리트먼트, 토닉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