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히알루론산, 이제 섭취하세요” 안국 히알루론산

건기식 전문기업 안국건강 이너뷰티 신제품 출시, 하루 1회 2캡슐로 히알루론산 1일 권장량(120mg) 섭취 가능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도움 주는 이너뷰티 제품 ‘안국 히알루론산’을 선보였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기식을 통해 뷰티 고민을 해결하려는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한국식품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최근 5년 동안 연평균 68%의 급격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2011년 500억원의 이너뷰티 시장이 2017년 53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해 6년새 10배 이상 커진 것으로 조사됐다.

안국건강은 ‘안국 히알루론산’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저분자콜라겐, 코엔자임Q10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이르는 이너뷰티 라인업을 확대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 사이를 채워주는 물질이다. 자기 무게의 약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흡수·저장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피부 보습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은 나이가 들면서 감소해 식품과 영양제 등을 통해 외부로부터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신제품 ‘안국 히알루론산’은 하루 한 번, 2캡슐만으로 히알루론산 일일 섭취량인 120mg을 간편하게 충전시킬 수 있다. 또 콜라겐, D-알파 토코페롤, 토마토 추출 분말 등 3가지 부원료의 엄선·배합이 특징이다. 원료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하는 안국건강의 제조원칙을 적용했고 합성향료와 젤라틴을 배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개인의 건강상태와 니즈에 따라 안국건강의 다양한 영양제들과 조합해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20대 이상 여성이라면 항산화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안국 코엔자임Q10’ △눈 노화와 면역 기능 등 신체의 다양한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은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등 ‘안국 히알루론산’과 복합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최근 피부 관리의 경우 체내부터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이너뷰티 제품 ‘안국 히알루론산’은 일일 히알루론산 섭취량을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노화·환절기·외부 자극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보다 근본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