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폭발적 참여율, DTRT 서포터즈 ‘맨그루머’ 2기 모집

2기 15명 25일까지 모집, 30일 합격자 발표, 12월부터 3개월간 공식 활동 펼쳐

DTRT(디티알티)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MEN GROOMER)’ 2기를 25일까지 모집한다. 지난 10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맨그루머 1기를 진행했다. DTRT는 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2기 모집을 맞은맨그루머는 평소 그루밍에 관심이 많고, SNS 계정을 1개 이상 보유한 남성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선발 지원은 DTR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합격자 발표는 30일이다.



맨그루머 2기로 선발된 15명은 12월부터 2019년 2월까지 공식 활동을 펼친다. 3개월간 SNS를 통해 솔직한 제품 품평과 브랜드 소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는 DTRT 베스트셀러와 함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매월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최종 선발된 활동 우수자 3명에게는 에어팟(1명)과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이 수여된다. 맨그루머 전 인원은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브랜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앰배서더 자격을 부여받는다.

DTRT 홍보 담당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맨그루머 1기 모집이 폭발적인 지원율을 기록했다. 뷰티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음을 몸소 실감했다”며 “맨그루머를 통해 많은 남성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 또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도 의미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DTRT 공식 서포터즈 맨그루머 2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w.dtrtm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