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리더스코스메틱 특별상 슈퍼모델, 2019년 브랜드 뮤즈 발탁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에 리더스코스메틱 특별상 기획, 수상자 ‘상금+전속모델’ 수여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테이너를 가리는 SBS Plu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제작 지원에 나선다. 또 2019년도 브랜드 뮤즈에 슈퍼모델을 기용할 계획이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서바이벌 요소를 도입한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모델과 엔터테이너가 결합된 ‘모델테이너’ 육성을 위해 기획했다. MC에 서장훈이 참여하고 장윤주, 김원중, 김수로, 써니가 최정상급 멘토 군단으로 참여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제작을 지원하고 ‘리더스코스메틱 특별상’을 시상한다. 특히 특별상 수상자는 상금과 함께 2019년 리더스 브랜드 뮤즈로서 국내외에서 활동하게 된다. 온라인 대국민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브랜드 모델이 될 수상자를 선발하고 결과는 파이널 생방송에서 우승자와 함께 공개된다.

리더스는 9월 초 예선 참가자들을 리더스 팝업스토어에 초대해 직접 리더스 대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늘 최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참가자들의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타입을 진단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추천했다.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은 10월 10일 SBS Plus에서 방송을 시작한다. 내년도 리더스 브랜드 모델을 포함한 최종 우승자는 11월 30일 SBS에서 방영되는 제주 특별 생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