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

올리브영 입점 동시 돌풍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코스메틱 6일 올리브영 입점, 공식 온라인몰 리뷰 5500개 돌파한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중 젤러시레드, 필링오렌지, 마르살라 3가지 컬러 선입점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6일 H&B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18일 시에로코스메틱에 따르면 현재 높은 판매량과 매출로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가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된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젤러시레드, 필링오렌지, 마르살라 총 3가지 컬러가 올리브영에서 우선 판매 중이다.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공식 온라인몰 실사용자 리뷰만 이미 5500개를 돌파하며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인기 비결은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볼륨 업 효과에 있다.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 글래머러스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또 석류추출물을 비롯한 10가지 식물성오일 성분이 건조하고 갈라지는 입술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력까지 겸비했다. SNS 후기에 촉촉하면서도 볼륨감 입술 연출 효과가 인증돼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졸리립’ 트렌드를 만들기도 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