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윤광 피부 메이크업 효과, 블리블리 ‘캐비어 마블 팩트’

고영양 캐비어 마블 에센스 및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 함유, 탄력 있고 빛나는 윤광 피부 연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선선한 가을날 촉촉하고 빛나는 윤광 피부를 선사할 ‘캐비어 마블 팩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영양 에센스의 촉촉함과 함께 피부 결점을 깔끔히 커버해주는 밤 타입 팩트다.

캐비어 마블 에센스가 70% 함유돼 있고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가 최적의 비율로 구성한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 속은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고 피부 결점은 깔끔히 커버해 깨끗하고 환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캐비어 마블 팩트는 총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로 스킨 베이지, 블랙 캐비어 마블 에센스, 핑크 플라워 에너지 마블 에센스 트리플컬러로 구성됐다.

‘스킨 베이지’ 컬러의 밤은 마이크로 커버 파우더 기술로 주름, 모공 끼임 없는 커버력이 강점이다. 3중 히알루론산의 탄탄한 고보습 효과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한 ‘블랙 캐비어 마블 에센스’는 탄력 있고 볼륨감 넘치는 피부 구현이 가능하다.

‘핑크 플라워 에너지 마블 에센스’는 피부 진정 효과뿐 아니라 불규칙하고 예민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균일하게 톤 보정을 돕는다.

위생 방수 코팅으로 최적의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내장된 ‘방수 코팅 밀착 퍼프’로 피부 결을 따라 밀듯이 펴 발라준다. 이후 두들기듯 마무리하면 뛰어난 메이크업 지속력과 우수한 밀착력을 보이며 매끄러운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캐비어 마블 팩트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탄력감과 볼륨감을 살려줄 제품”이라며 “특히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와 고영양 캐비어 마블 에센스가 70% 함유됐다. 환절기 날씨에도 빛나고 매끄러운 윤광 피부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다가오는 연휴에 어머니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