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독해서 주름에 강하다, 4050 타깃 '더마에스떼' 론칭

애경산업XJW신약 강력 더마브랜드 DERMA ESTHE 출시, 인공 거미독 성분과 인공 거미줄 단백질 처방 스킨케어 라인, 전속모델 변정수 발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가 뉴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DERMA ESTHE)를 론칭했다.

더마에스떼는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DERMA)와 피부미용 전문가에게 관리 받는 에스테틱(AESTHETIC)의 합성어다.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 줄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더마에스떼는 즉각적인 피부 효과를 줄 수있는 독한 더마 성분을 사용해 차별화 시켰다.

또 더마에스떼는 애경산업의 60여 년 화장품 기술력과 노하우에 JW신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했다. 특허받은 CTP 기술 등을 화장품에 적용해 더마 화장품의 안전성과 흡수력을 높였다.

더마에스떼는 평소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독한 피부와 건강 관리로 4050 여성의 워너비인 모델 겸 배우 변정수를 모델로 발탁했다. 또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더마에스떼는 강력한 더마 화장품으로 인공 거미독 성분과 인공 거미줄 단백질을 처방한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화장품 등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며 “독한 더마 화장품의 주름 취약존을 집중 관리가 여성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