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6.18
(수)
동두천 17.6℃
구름많음
강릉 20.3℃
맑음
서울 18.2℃
구름많음
대전 18.5℃
맑음
대구 19.0℃
맑음
울산 20.0℃
맑음
광주 18.4℃
맑음
부산 19.1℃
맑음
고창 18.4℃
맑음
제주 21.3℃
맑음
강화 15.3℃
구름많음
보은 17.3℃
구름조금
금산 18.1℃
맑음
강진군 18.7℃
맑음
경주시 20.7℃
구름조금
거제 19.7℃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포토
홈
포토
[포토 뉴스] 더샘 전속모델 ‘세븐틴’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등록 2018.03.06 12:15:33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올해 1월 더샘 전속모델 ‘세븐틴’이 촬영한 브로마이드가 조기 품절될 정도로 인기가 뜨거웠다.
1월 26일부터 1만원 구매 시 1장씩 세븐틴의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에서 매장 오픈 시간 전부터 줄을 선 팬들로 장사진을 이룰 정도. 일부 매장은 이벤트 시작 후 1시간도 안 돼 브로마이드가 품절됐다. 세븐틴을 향한 팬심이 입증된 대목이다.
차성준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더샘
#세븐틴
#화보
#품절
#브로마이드
관련기사
멤버 전원 참여,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 '화제'
2018-07-05
더샘,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대상 세화여고 깜작 방문
2018-06-26
더샘 성추행 사건 3명 ‘퇴사’ 조치
2018-04-04
뷰티 첫 TV 광고 촬영 세븐틴 “더샘 애정 크다”
2018-03-22
‘바이올렛 판타지’ 콘셉트로 취향 저격, 더샘 ‘2018 SS 캠페인’
2018-03-07
더샘, 세븐틴 첫 콜라보 핸드크림 사전예약 판매 실시
2018-02-14
더샘, 브랜드샵 최초로 'ISO 9001, 14001' 획득
2017-12-11
헤드라인
더보기
중국 시장 변화... 통상환경+소비 진작+AI 영향은?
‘라방’ 화장품 부당광고 10건 적발... 접속차단+행정처분 조치
연구원, ‘태국 화장품시장 개척단’... 현지 MOU 체결, 209만달러 수출 실적 달성
대만 화장품시장... ‘착한 성분’ 마케팅 & 현지 유통 채널과 협력 필수
K-화장품 유망, 인·멕·폴... 아세안 5국, 제조설비 수출 증가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24년 화장품 생산실적 발표... 생산+수출 역대 최대 성과 기록
2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3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4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5
2025년 바뀌는 법안, 규제 총정리... 외부포장 기재·표시 2월부터 시행
6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7
러시아, 10월 1일부터 화장품 라벨링 의무제 시행
8
‘겉보다 속’ 피부관리 니즈 변화... 기초 스킨케어 ‘가성비’ 선호↑
9
K-화장품의 세대교체... 매출 상위 21개 중 창업 15년 이내 10개사
10
인도 화장품시장, 카테고리·트렌드·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
1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2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3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4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5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6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7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8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시코르 공식 입점
9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10
4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8.6%↑... 이상 기후, 배송 경쟁 따라 유통채널 움직임에 촉각
1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2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3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4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
5
새 정부가 ‘K-뷰티 성장’을 주도하려면... "글로벌 스탠다드에서 보라"
6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7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
8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