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독신청
기사제보
문의하기
회원가입
로그인
2025.05.25
(일)
동두천 17.6℃
구름많음
강릉 20.3℃
맑음
서울 18.2℃
구름많음
대전 18.5℃
맑음
대구 19.0℃
맑음
울산 20.0℃
맑음
광주 18.4℃
맑음
부산 19.1℃
맑음
고창 18.4℃
맑음
제주 21.3℃
맑음
강화 15.3℃
구름많음
보은 17.3℃
구름조금
금산 18.1℃
맑음
강진군 18.7℃
맑음
경주시 20.7℃
구름조금
거제 19.7℃
맑음
기상청 제공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산업
화장품
OEM·ODM
원료
신제품/신기술
기업/인사
이미용
이너뷰티
건강/성형
교육
기관/단체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심층분석
유통
백화점
면세점
로드숍
H&B
홈쇼핑
온라인
경제
국내
해외
증권
디지털
중소기업
라이프
식품/음료
생활용품
글로벌
중국
아시아
미주
유럽
소비자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
환경·안전
오피니언
인터뷰
취재파일
칼럼/사설
연재
동영상
홈
동영상
노카크림 개발에 참여한 고현정 인터뷰 영상
관리자 eagle90@naver.com
등록 2017.11.14 14:23:35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코이 이너튠 노카 크림’은 배우 고현정이 직접 제품 개발 때부터 참여해 ‘다양한 피부타입의 소비자 입장에서 보습을 어떻게 지속시킬 것인가’를 연구원들과 토론하며 20개월간 개발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화장품은 단 한 개의 크림이면 족하다”고 평소 언급했던 고현정이 소비자 입장에서 직접 개발했다는 ‘스토리텔링’이 소비자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제공=오앤케이컴퍼니
관리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헤드라인
더보기
혁신은 ‘아모르 파티’... “동료들과 오늘을 즐겨라”
‘피부과 의사 추천’, ‘병원전용 화장품’ 표시... 부당광고로 적발
한국콜마, ‘하이브리드 엑소좀’으로 피부흡수율 2.4배 향상
미국 3개주의 3色 화장품 규제... 특정 성분+청소년 보호에 초점
동물대체시험법, 한국 최초로 ISO 국제표준 등재
포토
“화장품=언어” 25개 국가 셀러와 만남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020 메트로폴리탄
[포토뉴스]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 성황
[포토뉴스] 누가 더 인기 있었을까요?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4~6강
[포토뉴스] 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개강
[포토뉴스] 화수협-안양시뷰티기업인협회 MOU
중국수출사관학교 1기생 모집합니다
부산화장품, 의회+시+협회 삼위일체 육성
KOTRA, K-뷰티 ‘대중 수출 활성화’ 고삐 죈다
영상
더보기
K-뷰티, 그게 뭐라고?! 2
K-뷰티, 그게 뭐라고?!
제1회 KVF(코리아 버츄얼 유튜버 페스티발) 행사
중국수출사관학교 3기 후보생 모집
[영상뉴스] ALC21 Vlog 브이로그 #4 대한민국 서울, 마케팅
산업
유통
오피니언
1
인도네시아, 화장품 통지시스템 3.0 출시... 관세 인상여부 촉각
2
미국 국가별 상호관세 발표, 한국 25% 부과... 화장품 영향은?
3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4
베트남, 2월 18일부터 모든 역직구 화장품에 대해 10% 부가세 부과
5
미래를 바꾸는 안티에이징... K-화장품의 새로운 기회
6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7
인공지능 기본법과 화장품산업... AI 콘텐츠 표시 및 안전성 확보 의무
8
2025년 바뀌는 법안, 규제 총정리... 외부포장 기재·표시 2월부터 시행
9
화장품 원산지 증명, 입증서류 기존 8종 → 1종으로 간소화
10
러시아, 10월 1일부터 화장품 라벨링 의무제 시행
1
‘24년 화장품 매출 34.3조원(2.4%↓)... 2년 연속 감소 5조원대 증발
2
1월 화장품 온라인 침투율 43%... 그러나 온+오프 판매는 17.2%↓
3
화장품 등 보건·위생용품이 뒷광고 24%로 가장 많아... 2만2천건 적발
4
더샘, 다이소 입점 라인 ‘드롭비 컬러즈’ 신제품 출시
5
씨엠에스랩, 연어 PDRN 함유 스킨케어 & 필링 제품 5종 다이소 론칭
6
2월 화장품 온라인 매출 13.6%↑... 그러나 소비 둔화에 중소기업 어려움
7
화장품 매출 41%(on) vs 59%(off)... 이커머스 플랫폼, 검색형 → 발견형 쇼핑으로 패러다임 전환
8
에뛰드, 다이소 입점 서브 브랜드 PLAY 101 신규 론칭
9
인셀덤의 ‘㈜리만코리아’, 미등록 다단계 영업행위로 고발·시정명령 받아
10
고운세상코스메틱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시코르 공식 입점
1
“라벨링이 ‘수출 잘하는’ 최선의 방법이자 최고의 사전 준비”
2
올리브영 vs 다이소, 화장품 기업의 선택 기준은?
3
『화장품의 정석』 펴낸 김주덕 교수... “소비자와 대화에서 K-코스메틱 미래 구상”
4
인공지능 기본법과 화장품산업... AI 콘텐츠 표시 및 안전성 확보 의무
5
[인터뷰] 화장품 헤드헌터 최선희 대표... “인재 영입=이직, 신뢰도 높은 매칭시스템 보유”
6
K-뷰티의 지속가능한 ‘블루오션’ 시장은?
7
볼로냐 단상(斷想)... “팔리는 것보다 오래 기억 되는 것”
8
마리스그룹 왕양(王阳) 회장 “韓·中 화장품시장 성공 디딤돌 마련하는 신뢰 파트너로 도약”
9
'25년 1분기, 화장품 총 수출 중 중소기업 비중 70.5%로 확대(+3.4%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