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아모레몰, 라이브커머스 전용 ‘라이브 탭’ 운영

24시간 자사몰 라이브커머스 공간 구축...오픈 이벤트 등 라이브쇼 진행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은 11일, 라이브 방송만을 위한 ‘라이브 탭’을 새롭게 오픈한다.

아모레몰 라이브 탭은 국내 뷰티 브랜드사 최초로 선보이는 자사몰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이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물론 지난 방송 보기와 방송 편성 등을 열람할 수 있다. 또한 방송별 매칭 상품 구매로 이어져 아모레몰 접속만으로 24시간 다채로운 콘텐츠 경험과 쇼핑이 가능하다.

아모레몰은 라이브 탭 오픈 기념 및 추석 시즌을 맞이해 11일부터 22일까지 ‘아모레몰 라이브 쇼(이하 아라쇼)’를 선보인다. 설화수, 아이오페 등의 화장품 브랜드부터 바이탈뷰티, 오설록과 같은 건강기능식품, 차 브랜드까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이 행사에 참여한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사업부 김경연 상무는 “라이브 탭의 모든 콘텐츠는 자사 라이브커머스팀이 전용 스튜디오에서 직접 기획 제작하고 있어 더욱 진정성 있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자사몰 기획 콘텐츠부터 짧고 재미있게 소비할 수 있는 숏플레이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8월 베타서비스 기간 아모레몰 방송 매출과 구매고객 수는 전월 대비 약 두 배에 육박하는 성과를 나타냈다고 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