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2역 매력 발산, 이민정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영상 공개

2018.08.28 12:31:09

배우 ‘이민정’ 클라리소닉 뷰티 디바이스 60초 클렌징 후 완벽하게 투명한 민낯으로 변신

클라리소닉이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느와르 콘셉트의 1인 2역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클렌징 영상을 공식 유튜브 계정 및 SNS 채널에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민정이 뷰티 고민 상담자와 내담자 1인 2역을 서로 다른 분위기 속에서 소화했다. 완전히 다른 두 가지 매력을 뽐냈다는 평이다. 첫 장면에서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듯한 깜깜한 배경에서 이민정이 상담자의 모습으로 등장해 다양한 브러시가 장착된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를 꺼낸다. 



이후 밝은 배경으로 분위기가 환하게 반전되면서 상담자로 분한 이민정이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로 진한 화장을 깔끔하게 지운다. 60초 동안의 짧은 클렌징 후 빛나는 민낯이 눈길을 끈다. 

클라리소닉에 따르면 “이민정이 실제로도 애용한다는데 영상을 보니 더 써보고 싶네요” “60초 만에 메이크업이 싹 지워져서 완전 다른 사람이 됐다” “처음에는 지적이고 섹시한데 나중에는 완전 소녀 같고 청순하고...” “진짜 민낯인 것 같은데 반짝반짝 빛나네요. 공백이 무색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이 영상에서 소개한 ‘스마트 프로파일’은 클라리소닉만의 독보적 기술인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이용한 클렌징 마사지 기기다. 소닉탄력음파 기술은 3분당 2만7000회의 소닉 음파 마사지 기능과 탄력 주파수가 만나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스마트 프로파일 디바이스에 ‘탄력 마사지 헤드’를 장착한 뒤 스마트 모드로 전환하면 마사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트리플 앵글 구조의 탄력 마사지 헤드는 얼굴, 목, 데콜테의 모든 굴곡에 밀착되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또 ‘리바이탈라이징 클렌징 브러시’를 장착하면 얼굴뿐 아니라 목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이민정의 스마트 프로파일 클렌징 영상은 클라리소닉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