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뮤즈 정유미 ‘핫 여름, 핫 레드립’ 영상 공개

2018.06.15 11:59:21

윰블리 꾸미지 않은 엉뚱 매력&사랑스러움 표출, 정유미 사용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 △단 한 번 터치 극강 발색 △건조함 없는 24가지 컬러 크림 매트 립스틱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배우 정유미와 함께 한여름을 밝혀줄 핫 레드, 핫 핑크 등 4가지 컬러의 립스틱 영상을 공개한다. 로라 메르시에는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것’의 뷰티 철학과 프렌치 아틀리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다.  
 


정유미는 공개된 영상에서 윰블리만의 꾸미지 않은 엉뚱한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표출했다. 쨍쨍한 핫 여름 컬러 룩으로 공간을 물들이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그만의 다채로운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마치 일상을 엿보는 듯 공간과 장면으로 뮤직비디오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것.

이번 영상에서 선보인 메이크업룩은 여름 햇살을 머금은 핫 코랄룩, 생기 넘치는 핫 토마토레드룩, 로맨스를 부르는 핫 핑크룩,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핫 레드룩이다. 현재 #정유미립스틱 #정유미레드 등으로 화제를 모은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의 4가지 대표 컬러로 완성했다. 이미 공개 이틀 만에 8만 뷰를 달성,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은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극강의 발색을 자랑하며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24가지 컬러의 크림 매트 립스틱이다. 곱고 미세한 입자의 매티파잉 파우더와 실키 컨디셔너가 바르는 순간 입술을 매끄럽게 코팅한다. 

또 건조한 입술에도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럽게 발리면서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슬릭&슬림 디자인의 립스틱 틱 형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다. 내장된 샤프너가 립 라이너 없이도 더욱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정유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영상은 로라 메르시에의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을 포함한 로라 메르시에 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평촌점, 센텀시티점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점, 판교점 및 시코르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