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진출의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14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6월 8일 일본 QVC 홈쇼핑 첫 진출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또 7월과 8월 QVC 홈쇼핑 방송을 확정했고 이후 연간 계획으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AGE 20’s의 대표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8일 15시와 21시 두 차례 방송을 진행했다. 첫 진출로는 이례적으로 1일 2회 방송을 편성 받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2차 방송 시작 26분 만에 완판된 것. 에센스가 함유된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한국 여성들이 추구하는 수분광 피부를 간단히 완성할 수 있는 K-뷰티 대표제품으로 소개됐고 일본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에센스 커버팩트는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고농축수분 에센스가 함유된 독특한 제형이 강점. 특히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