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흘 춥더니 나흘은 미세먼지네” 최근 등장한 신조어 ‘3한4미’가 유행이다. 유독 올겨울은 강추위와 미세먼지 공격이 거세기 때문. 추위와 미세먼지는 피부와 상극인데 피부 건조를 막기 위해서는 꾸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또 피부에 오염물질 제거나 사전 대비도 중요하다.
최대 명절인 설날과 고백의 날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이 속한 2월. 마음 담을 선물 고르기 한창인 그대에게 화장품을 추천한다.
#1 착한 가격이 강점. ‘할인 프로모션’

아모레퍼시픽 편집숍 아리따움은 2월 한 달간 ‘2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슈퍼바이탈 크림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만년송 파우치백을 증정하고 일부 제품에 한해 20~50% 할인한다. 아리따움 스마트클럽 회원은 10% 추가 할인받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설날 선물 세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블랙 물광 스킨케어 세트’, ‘안티 더스트 기프트 세트’,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스킨케어 세트’, ‘블루밍 로즈 워터 스킨케어 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공식 쇼핑몰에서는 출석 적립금 및 친구 추천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이스뷰티는 2월 18일까지 특별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본품을 증정한다. 베니즈와 설 설물 세트는 ‘더 로지베이지 라벨 크림’을 증정하고, 나이스 휘·휘엔느 선물세트는 각각 ‘리뉴 밸런싱 피테라 앰플’, ‘’에스까르고 밸런싱 세럼‘ 본품을 추가로 준다.
#2 프리미엄 멤버십의 ‘풍성한 혜택’

토니모리는 22일부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토니블랙’ 서비스를 실시한다. 연간 회원 가입비는 2만원. 베스트 제품 및 신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단독 구매할 수 있다. 또 월 2회 제공되는 30% 상시 할인 쿠폰과 생일이 있는 달에 할인되는 30% 생일 쿠폰이 눈에 띈다. 멤버스데이에는 추가 할인과 스페셜 키트 제공, 신제품 특가 등 ‘블랙 베네핏’이 연 12회 제공된다. 토니블랙 가입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BIO EX 셀 펩타이드 앰플’과 ‘BIO EX 셀 펩타이드 키트’나 ‘피키비키 10종 키트’를 증정한다.
#3 겨울철 피부 관리용 신제품 ‘눈길’

이니스프리는 슈퍼푸드 원료를 사용한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을 출시했다. 아티초크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강력한 보습과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수분케어 라인이다. 강점은 ‘초핑(chopping) 공법’. 아티초크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을 잘게 쪼개 피부 속 수분의 빠른 흡수를 돕는다. 아티초크 레이어링 스킨(라이트·인텐스), 크림(라이트·인텐스), 피니싱 밤으로 구성해 겹수분 레이어링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는 베스트셀러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의 더 에센셜, 더 라이트, 더 마일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피부 타입별로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 사용하면 각질과 피부 결이 개선된다.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더 에센셜’은 촉촉한 사용감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좋고, 번들거리는 각질이 고민이면 ‘더 라이트’, 부드러운 각질 관리에는 ‘더 마일드’를 추천한다.
#4 미세먼지 관리 제품도 ‘Good’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피부톤 케어와 미세먼지 제거용 마스크 ‘자정토닝팩’을 출시했다. 샤워하는 동안 바르고 간편하게 씻어내는 ‘인-새워 워시오프 마스크’ 타입이 특징. 샤워 전 내장된 실리콘 브러쉬를 사용해 얼굴에 도포하면 샤워하는 동안 빠르고 쉽게 피부 결이 정돈되고 보습도 좋다. 특히 세안 시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자극 없이 미세먼지와 각질이 제거된다.

에뛰드하우스도 듀얼 클렌징 효과의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도 손쉽게 지울 정도로 세정력이 뛰어나다. 오일로 메이크업을 빠르게 녹이고, 워터가 메이크업 노폐물을 닦아내는 듀얼 클렌징 효과 때문. 착색력 강한 틴트나 워터프루프 제품, 글리터 메이크업 등 포인트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5 새내기인데 뽐내볼까? 발길 잡는 신박 ‘색조 화장품’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가 1일 올인원 로션 ‘텐섹(10SEC)’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한정판 특별기념 세트 ‘텐섹 원스텍 키트’를 선보였다. ‘올인원 모이스춰라이즈 텐섹’ 정품, 비비크림 ‘보이즈 비 볼드’, 저자극 폼클렌저 ‘페이스 투 페이스’, ‘기름종이’, ‘레드 파우치’ 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새로워진 텐섹은 무게를 1/3로 줄여 휴대성을 높인 게 특징. 가벼운 텍스쳐로 빠르게 흡수된다.
CJ오쇼핑 SEP은 색채전문 기업 팬톤과 협업해 2018 S/S ‘엣지 오브 네이처(EDGE OF NATURE)’컬렉션을 1일 출시했다. 주 포인트는 립 강조. 고발색 세미-매트 ‘립스틱 X’, 높은 투명감과 컬러감의 글로시 립스틱 ‘립스틱 X 모이스처’, 내추럴 데일리 룩부터 화려한 룩까지 커버하는 ‘아이 섀도우 X 4’ 등 3종으로 이뤄졌다. 특징은 한국 여성들 윗입술 두께에 맞춘 초슬림형 제작. 섬세한 립 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비브라스는 1일 ‘MOTD(Mood Of The Day)’ 라인을 출시했다. 베이스,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기능이 합쳐진 4 in 1 멀티 제품인 ‘엠오티디 루스터 포 파운데이션’, 레드, 오렌지, 핑크, 브라운, 누드, 플럼 여섯가지 계열 21가지 컬러로 구성된 세미 모이스쳐타입 ‘엠오티디 립스틱’, 쉬머타입 15종과 글리터타입 5종의 고발색 쉬머 텍스처 ‘엠오티디 코버트 섀도우’ 등 파운데이션,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틴트, 립스틱, 마스카라까지 메이크업에 필요한 제품을 모두 갖춘 색조 라인이 강점이다.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