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최초 공개하는 제품으로 구성한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해 화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란 시그니처 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최초 공개 제품으로 구성됐다는 것.
한란 시그니처 세트는 런칭 후 처음 선보이는 대용량 ‘한란 인리치드 크림’과 최초 공개되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 등 오직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두 크림의 시너지 효과인 안티에이징 케어다. 또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색 ‘울트라 바이올렛’이 적용된 심플하고 깔끔한 틴케이스가 소장 가치를 더한다. 합리적인 구성으로 한란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겨울철 필수 크림으로 자리 잡은 한란 인리치드 크림이 80ml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 세트가 최초다. 특히 고농축 한란 추출물(오키델릭서 2.0™) 함유하면서 2018년 리뉴얼한 고탄력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탄력, 주름, 피부톤, 건조,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 해준다.
함께 구성된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은 오직 이번 특별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품이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은 크리미한 텍스처와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뛰어나다. 기존 제품과 다른 빠른 흡수로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하다. 겨울 내내 사용할 수 있도록 3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준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1월 5일부터 ‘해피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스트랩 파우치를, 5만원 이상이면 파우치에 에코백을 추가 증정한다. 새해를 맞아 '더 많이 웃고(Laugh a lot), 더 많이 사랑하고(Love more), 더 큰 꿈을 꾸세요(Dream big)’라는 메시지를 3종의 증정품에 담아 소비자 호응이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