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모아트(MOART)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히트제품 벨벳 립스틱, 펜 라이너 2종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 키트’를 선보였다. 이번 키트를 비롯한 모아트 전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미미박스, W컨센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입하면 된다.
모아트 벨벳 립스틱은 매트 립스틱에 가까운 텍스쳐가 특징이다. 일반적인 매트 립스틱과는 달리 매우 부드럽다. 가벼운 텍스쳐가 편안한 느낌을 주며, 프라이머를 바른 듯 부드럽고 보송한 마무리와 선명한 발색, 우수한 지속력이 뛰어나다.

또 모아트 롱 웨어 펜 라이너는 아이라이너 사용 시 가장 많이 고려하는 편의성, 발림성, 지속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내용물이 마르거나 끊김이 적다. 강력한 코팅 시스템으로 눈물, 땀, 피지에 지워지지 않는다.
한편, 모아트는 다양한 해외 판매 채널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일명 승무원 립스틱으로 유명세를 탄 모아트는 올 가을 신제품 벨벳 틴트로를 출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이미 일본,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각광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 멕시코시티 폴랑코 지점을 비롯 5개 주요 지점에 ‘K-뷰티 팝업’ 매장이 개장했다. ‘엘팔라시오 데 이에로’는 멕시코 최고급 명품 백화점으로 한국 화장품 판매 시범매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6주로 계획된 시범매장은 멕시코 소비자의 뜨거운 구매열기로 내년 1월까지 3개월 연장됐다. 모아트도 K-뷰티 팝업 매장에 입점, 현지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또 지난 11월 19~20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루무역센터(WTC)에서 열린 ‘브라질 한류 엑스포 2017’에 참여, 브라질 한류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지난 12월 12일 모아트는 편집숍 라코스메띠끄 롯데몰 진주점에 입점에도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