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 더마 비건 코스메틱 토코보(TOCOBO)가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하며 면세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독창적인 브랜드 감성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MZ 세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토코보는 지난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내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까지 전 제품 입점시켰다. 이어 올해 5월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을 비롯해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도 입점하며 국내 주요 면세점에 모두 진출, 국내 유통 채널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신라·롯데면세점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선케어, 스킨케어, 메이크업까지 토코보의 주요 라인업을 아우른다. 대표 베스트셀러인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및 ‘코튼 소프트 선스틱’, 진정 케어에 특화된 ‘시카 카밍 선세럼’ 및 ‘시카 쿨링 선스틱’ 등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시카 성분이 함유된 ‘시카 카밍 토너’, ‘시카 파우더 워시’ 등 시카 스킨케어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시카 라인 제품군은 해외 고객은 물론 내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와 비건 포뮬러로 주목받고 있다.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토코보 관계자는 “이번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토코보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기반한 제품 개발과 글로벌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K-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