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다이소 유통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 등록 2024.09.10 01:09:22
크게보기

‘잘파 세대’ 주요 피부 고민에 솔루션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 콘셉트

아모레퍼시픽이 초저가 시장에 뛰어든다. 다이소 전용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잘파세대’(Zalhpa)를 겨냥한 ▲ ‘로저-히알론 라인’ ▲ ‘피어니-티놀 라인’의 총 8종을 선보였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로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를 콘셉트로 잡았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 피부 속 수분까지 빠르게 충전해 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앰플’ ▲ 수분 레이어링 효과가 탁월한 ‘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독 또는 함께 사용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고 한다.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