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피부’ 콘셉트와 연출 강조한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

2023.02.09 11:14:46

피부 표현 따라 매트 or 윤광 2종 파운데이션...비건 포뮬러와 페트 포장재로 클린뷰티 실천

LG생활건강의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달걀 피부의 콘셉트를 적용한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 2종을 시장에 선보였다. 

섬세한 피부 표현의 세미 매트 마무리감을 주는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과 자연 피부 표현의 내추럴 글로우 발림성의 ‘에그라이크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은 독자적인 에그라이크 스킨TM 기술이 만들어내는 얇은 레이어링 커버로 24시간 무너짐 없이 맑고 깨끗하게 유지된다. 아울러 비타민C,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이 함유된 밸런싱 비타민 콤플렉스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에그라이크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광채 레이어링으로 맑은 윤광 및 투명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모링가 오일, 오트 오일, 아보카도 오일로 구성된 비건 오일 콤플렉스가 촉촉하고 윤기를 더한다.  

이번 신제품은 동물 유래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비건 포뮬러이면서 동시에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포장재를 사용해 기존 PET대비 탄소 배출량을 28% 감소시킨다는 설명이다.  

프레시안 관계자는 “마스크 해제와 함께 찾아온 피부 결점 커버와 비건 뷰티에 대한 높아진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비건, 클린뷰티를 추구하는 프레시안만의 철학으로 적극적인 미닝아웃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딱 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