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염색샴푸 경쟁력 강화...'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 출시

2022.10.28 14:42:42

부스팅 스타터 단 1회 사용으로 새치커버 샴푸 30회 사용 효과...사전체험단 이벤트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닥터그루트가 단 번에 새치를 커버하는 신제품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출시한다. 염모제가 아니지만 한번 사용하면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30회 사용한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일시 염모용 제품으로 일시적 새치커버 효과에 한한다”라며 “더 빠르고 강력한 새치커버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앞서 6월 출시된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의 기능을 배가한 LG생활건강의 새치커버 혁신 기술을 모두 집약했다고 한다. 

핵심성분을 2배 더 강화시킨 ‘블랙-펩타이드 콤플렉스’와 특허기술이 적용된 단백질 생체결합 기술이 사용 5분 만에 새치를 세련된 갈색으로 커버해준다. 또 산화제 성분(과산화수소)이 들어있지 않아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도 줄였다.

부스팅 스타터를 사용한 뒤 블랙리커버 샴푸를 매일 함께 쓰면 ‘물 빠짐’ 현상 없이 색상지속력을 더 높일 수 있다. 새로 자라는 새치 뿌리 부분에도 컬러가 겹겹이 쌓이면서 뿌리 경계까지 자연스럽게 커버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제품에는 식약처가 ‘화장품의 색소 종류와 기준 및 시험방법’ 고시로 정한 색소 성분만 사용됐다. 염모제가 아닌 일시 염모용 제품이다. 특히 식약처가 ‘화장품에 사용할 수 없는 원료’로 신규 지정을 행정예고한 5종의 성분과, 위해성 재검토 대상인 염모제 76개 성분도 모두 함유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를 소비자에게 확인시키기 위해 이달 27일부터 이마트 성수점·은평점 등 30개 대형 매장에서 사전 체험단 10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관계자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출시한 이후 새치커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면밀하게 관찰하고 제품과 컨텐츠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부스팅 스타터는 한 번에 빠르고 강력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랜 연구 끝에 나온 혁신적인 신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