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판매 호조

  • 등록 2022.08.11 19:17:39
크게보기

출시 2달만에 5~6월 전국 샴푸·린스 시장 점유율 1위 제품 차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금액 기준 5.9%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상위 100개 품목 기준에서도 4.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해, 2위 제품과 2.6%포인트 차이를 보였다.

이를 반영해 출시 45일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소비자판매가 기준)을 돌파했다는 설명이다. 이밖에 대형마트 3사의 6월 헤어카테고리 판매 1위, 롯데홈쇼핑 판매 방송 중 3.8초에 1병씩 판매 등의 실적을 보였다고 전했다.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물들임’이라는 제품명처럼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럽게 새치를 물들이는 ‘블랙틴트 콤플렉스TM’성분을 함유했다. LG생활건강은 먼저 써본 고객들의 96.7%가 3주 후 헤어 컬러 변화에 만족했다는 내용의 고객 리뷰도 공개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이 좀 더 안심하고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제품 관련 주요문답을 정리한 FAQ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