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비코스, 젤리 제형의 마스크팩 2종 출시

  • 등록 2019.11.22 15:02:07
크게보기

밀착감과 유효성분 침투력을 높인 오렌지향, 체리블로썸향 마스크팩
두 장 분리 시트로 고객의 얼굴 맞춤 부착 및 편의성 강조


“간절히 바라면 필연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신조어가 줄리의 법칙(Jully’s law)이다. 고객의 소망이 이루어질 것을 바라는 마음으로 만든 브랜드가 ‘쥬시줄리’다. 회사명은 잇비(It’s beautiful!)를 뜻한다.


㈜잇비코스가 새롭게 출시한 ‘쥬시줄리 티트리&오렌지 마스크팩’, ‘체리블라썸 마스크팩’은 천연성분 젤리 제형이다. 기존 시트마스크팩과의 첫 번째 차별화 포인트다. 밀착감과 유효성분 침투력을 높였다.


두 번째 차별화 포인트는 사용감을 강조한 오렌지향과 체리블라썸 향이다. 티트리&오렌지 마스크팩은 티트리 추출물과 쇠비름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로, 진정+보습 효과의 푸릇한 오렌지향이다.


체리블라썸 마스크팩은 세롤라타벚나무꽃 추출물과 연꽃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스로 칙칙한 피부에 토닝효과가 뛰어나다.


세 번째 차별화 포인트는 두 장으로 분리한 시트로 고객의 안형에 맞춤 부착이 가능하다. 고급 이형지를 사용해 부착 편의성을 높였다.


네 번째 포인트는 30㎖의 풍부한 에센스다. 10~20분 후 마스크 시트를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는 데 충분한 양이다. 특히 보관 또는 사용 전 잠시 눕혔다 사용하면 머금은 에센스의 영양성분이 피부를 가득 채우는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잇비코스 관계자는 “고객의 소망이 이뤄질 것을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준비된 자세로 제품 연구개발에 나서고 있다.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고객에게 ‘줄리의 법칙’을 경험하게 하고 싶다”고 제품 콘셉트를 설명했다.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