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수협 중국수출사관학교 첫 강의가 6일 오후 7시 코스메랩 갤러리에서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박영만 중국전략연구소 소장이 '키워드로 보는 2019년 중국 뷰티 시장(중국 뷰티 시장 트렌드)', 신경종 전 삼성패션 중국사업부장이 '중국 소비자는 이렇게 구매한다(중국 소비자론)', 김칠 DDS TRANS 대표가 '어떻게 물건을 중국에 보내는가?(중국 무역실무)' 등을 각각 주제로 강연을 했다.
중국수출사관학교는 한국 화장품 중소기업의 중국 화장품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돕기위해 사단법인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회장 박진영)과 중국전략연구소이 함께 마련,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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