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가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플로우는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로우 포털사이트의 인기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연결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플로우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8월 27일부터 9월 6일까지, 9월 7일부터 20일까지는 9층에서 열린다.
플로우는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독자적인 큐레이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에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플로우 제품을 2주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가오는 환절기 시즌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플로우 수분충전&피부활력 3단계 기획세트를 35% 할인하고 플로우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최대 45% 할인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로우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상태, 사용 용도를 고려한 화장품을 제안한다. 또 플로우 독자성분인 ‘오일수’를 전 제품에 함유해 피부에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 저자극을 위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6가지 유해 논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플로우 관계자는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로우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