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이대열)이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2018년 ‘아시아 200대 중소기업’에 선정됐다. 화장품(퍼스널케어) 관련 기업은 국내에서 네오팜이 유일해 화제다.

포브스(Forbes)는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 매출 10억 달러 미만 중소기업 가운데 수익성과 성장성, 시장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중소기업 200곳을 정한다. 해당 발표는 7월 25일 포브스 아시아판에 게재됐다, 국내 기업은 네오팜을 포함해 27개 기업이 선정됐다.
2000년에 설립된 네오팜은 건강한 피부지질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 등이 있다. 특히 아토팜은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