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크림 하나로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아이크림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부드러운 고농축 크림타입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눈 녹듯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한 손에 들어오는 펌핑 튜브 타입의 용기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다. 용량이 넉넉해 눈가를 비롯한 고민부위 어디에나 활용이 가능하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얇은 눈가 피부와 얼굴 전체에 사용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크림이다”며 “피부 노화 관리에 관심 갖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보습과 탄력까지 한 번에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 피로와 스트레스로 힘을 잃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를 한층 더 탄력 있고 에너지 넘치게 만들어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