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하이쥬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와 손잡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27일 메이크온에 따르면 드비어스와 함께 25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롯데타워점에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6월 27일 드비어스와 반얀트리 호텔에서 첫 번째 뷰티 클래스 후 두 번째 행사다.

뷰티 브랜드인 메이크온과 하이쥬얼리 브랜드인 드비어스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의 접점을 계기로 협업을 결정했다. 이번 클래스에서 뷰티와 쥬얼리의 이색적 만남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며 신선함을 전달했다.
양일 진행된 뷰티 클래스에서는 메이크온이 이달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를 통한 미용법과 제품 설명 시간을 가졌다. 이은 2부에서는 드비어스의 ‘좋은 다이아몬드 고르는 법’에 대한 일일 클래스가 이어졌다.
메이크온의 신제품 ‘젬 소노 테라피’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의 헤드와 초음파 에너지를 통해 스킨케어의 흡수를 극대화 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다이아몬드의 강도와 광택을 재현한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지녀 하이엔드 쥬얼리의 소재로 많이 사용된다. 특히 금속이 아닌 세라믹 계열의 소재로 ‘젬 소노 테라피’가 피부 자극이 적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드비어스 역시 다이아몬드의 명가답게 주력 라인인 ‘인첸티드 로터스 컬렉션’에서 지르코니아 세라믹을 연꽃 모양으로 세공한 ‘로터스 밴드 화이트 세라믹’을 선보였다. 함께 소개한 ‘인첸티드 로터스 메달’은 다양한 컬러의 스톤과 다이아몬드가 함께 세팅됐다. 현대 여성들의 개성,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양면으로 모두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