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인 피부 표현이 가능한 새로운 'UV 미스트 쿠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헤라가 화두로 던진 피부 트렌드는 ‘내추럴 글로우(Natural Glow)’다. 이번 신제품은 혁신적인 3세대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으로 빛이 흐르는 듯한 내추럴 글로우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헤라는 기존에 물광, 윤광을 표현했을 때 나타났던 쿠션과 파운데이션의 한계 극복에 중점을 뒀다. 새로운 피부 광 표현과 지속력, 커버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강화했다. 'UV 미스트 쿠션'은 피부 속 촉촉함은 유지하면서 끈적이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어떤 각도에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내추럴 글로우 피부 표현은 △컬러 필터링(Color Filtering) △시크릿 컬러 파우더(Secret Color Powder) 기술의 조합 때문이다. 컬러 필터링은 피부에 견고하게 밀착되도록 코팅된 반사판 파우더가 빛을 반사시켜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기술이다.
시크릿 컬러 파우더는 4가지 컬러로 조합된 미세 펄 파우더로 빛을 반사해 촉촉한 광채 연출을 돕는다. 또 윤기 있고 생기 있는 피부의 컬러로 보정을 해준다. 두 기술의 조합으로 바를수록 더욱 환해지고 매끈하게 반짝이는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 룩이 완성된다.
이번 신제품은 입체적인 윤기와 커버력을 보다 강조한 'UV 미스트 쿠션 커버'와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의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각각 총 6가지의 컬러 쉐이드를 마련했다.
또 블랙과 퍼플의 트렌디한 컬러로 배합된 패키지 디자인과 마그네틱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수 패턴 필름의 특수 소재를 활용해 빛에 방향에 따라 다른 컬러가 연출되는 패키지도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