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모양과 향을 그대로, 샤워메이트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

2018.07.23 16:21:10

골라 사용하는 재미 쏠쏠, 자연에서 얻은 추출물 함유, 피부 노폐물 제거 및 보습 탁월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가 아이스크림 모양과 향을 그대로 담은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은 귀여운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컵 안에 부드러운 바디스크럽이 들어있는 형태. 컵 아이스크림의 모양과 향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얻은 씨앗파우더 캘리포니아 산 ‘호두껍질’이 피부각질 및 노폐물 흡착을 도와주고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살구씨 가루를 함유했다. 컵 안의 전용 스푼이 내용물을 깔끔하게 덜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다.

또 모공진정에 효과적인 모과추출물이 피부를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호호바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아르간오일 등 3중 보습오일을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제품별로 △딸기가 듬뿍 들어있는 듯한 달달한 딸기아이스크림 향 ‘스트로베리’ △상큼한 망고를 베어 문 듯한 ‘망고탱고’ △바닐라에 초코쿠키 향이 섞여 부드러운 ‘쿠키앤크림’ △피스타치오와 아몬드 향이 조화를 이루는 ‘피스타치오 아몬드’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샤워메이트 관계자는 “각질 제거를 많이 하는 여름철에 아이스크림 바디스크럽을 사용하면 부드러운 제형과 달콤한 향으로 힐링 샤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