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을 맞아 홈쇼핑 채널에서의 화장품 매진 행렬이 이어지면서 이번 주말 출격을 앞둔 브랜드에 대한 완판 기대가 뜨겁다.
라비오뜨의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는 4월 7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25일 2차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하며 홈쇼핑 대박 행렬에 이름을 올렸다.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도 4월 12일 홈앤쇼핑의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57%를 달성하며 완판했다.
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완연한 봄이 오면서 기초부터 색조까지 화장품의 판매 강세가 눈에 띈다”며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봄철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추세다. 또 나들이를 위한 광채 메이크업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이번 주말인 28~29일 홈쇼핑을 통해 3개의 브랜드가 선보인다. 기초 화장품으로는 나이스뷰티 시몬말레 ‘수분&탄력 앰플’, 셀퓨전씨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 100’ 모두 기능성 앰플을 마련했다. 봄철 피부관리 특화 제품으로 앰플 사용이 급증해서다. 색조 제품은 조성아TM ‘바운스 업 파워 팩트’가 포진됐다.
◇ 29일 오후 3시 NH홈쇼핑 시몬말레 '수분&탄력 앰플'
29일 오후 3시부터 70분간 NS홈쇼핑에서 론칭을 앞둔 시몬말레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수분)’과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탄력)’은 네이버 블로거와 공식몰 후기로 효능을 검증받았다. 이미 여성 CEO나 전문직 여성들이 간편하게 홈케어를 즐기면서 국내에서는 ‘CEO 앰플’의 애칭으로 불린다.
앰플 프로텍터 이드라땅’은 수분에 특화된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 건조를 즉시 해결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 탄력에 특화된 ‘앰플 리쌍 라페르미쌍’은 푸석하고 힘없는 피부에 고농축 영양분을 채워 피부 활력을 부여한다.
72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시몬말레’와 독점 수입하는 나이스뷰티 모두 국내 홈쇼핑 론칭은 최초다. 그래서 이번 구성은 파격 그 자체다. 40만원대(30vial)에 판매되는 수분·탄력 앰플을 7vial X 4set로 새롭게 구성했다. 10만원 상당의 추가 구성품인 ‘토닉블루 토너’, ‘즐레사땅 클렌징젤’까지 포함해 14만9천원의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 28일 낮 12시 45분 현대홈쇼핑 셀퓨전씨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
28일 낮 12시 45분 현대홈쇼핑에서 론칭하는 셀퓨젼씨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은 전문 의료기관에서 받는 이온 비타민 관리를 그대로 담아 주름, 미백, 탄력, 항산화까지 토탈 케어 앰플이다.
비타민 앰플 1제와 이온토좀 앰플 2제를 섞어 바른 뒤 ‘이온토좀 스킨 마스터’로 흡수시키면 더욱 효과적이다. 이온토좀 비타민 솔루션100 3박스와 이온토좀 스킨마스터 모두 13만9천원에 판매한다.
◇ 29일 오후 2시 GS홈쇼핑 조성아TM '바운스 업 파워 팩트'
조성아TM ‘바운스 업 파워 팩트’는 GS홈쇼핑에서 28일 오후 2시 방송한다. ‘섬머 국민팩트’로 입소문 난 바운스업 라인의 최신 버전으로 ‘5대 히알루론산 콤플랙스’와 ‘칼라민 파우더’의 2중 링 구조의 핑크 파워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조성아TM에 따르면 바운스 업 라인 중 역대 최대 스펙이다.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및 5중 프루프 효과는 물론 찰떡 엣지 퍼프가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커버한다. 본품 2개, 리필 2개, ‘더 벨벳 립스틱’ 1개, ‘비 보스풀 파우치’ 정품 1개의 패키지를 6만9900원 특가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