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아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 3’를 한정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벚꽃 에디션이다. 이번 한정판은 봄날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해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날의 벚꽃 같은 화사함이 피부에도 피어날 수 있도록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까지 세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화장품에 밤하늘에 수 놓인 벚꽃 디자인이 눈에 띈다. 한 번의 터치로도 주근깨, 잡티 등을 탁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촉촉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인기 립 제품인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종, 봄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우 2종으로 구성했다.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벚꽃 디자인이 더해진 핑크빛 케이스는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은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에디션은 벚꽃 디자인의 클렌징 폼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 세트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은 매년 봄 출시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 시즌 3 에디션과 동일한 벚꽃 디자인을 담은 쿠션 제품을 일본 홈쇼핑에 선보여 하루만에 약 3만 세트를 판매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는 전국 보떼 매장과 뷰티&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대형 할인마트 내 이자녹스 매장 및 온라인 이자녹스 판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