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연한 4월을 맞이해 뷰티 브랜드의 각양각색 이벤트가 본격 시작됐다.
식목일과 연계해 피톤치드를 콘텐츠로 삼아 미세먼지를 씻어내는 제품 라인을 할인 상품으로 선보였다. 또 지구의 달 4월을 강조하며 해당 제품의 공병 인증샷을 올리는 등 특색과 의미가 공존한 프로모션들이 눈에 띈다.

또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꽃놀이 갈 땐, 꽃보다 활짝 핀 피부’ 이벤트에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스파 브랜드 빠이요와 프랑스 상류층들이 사랑하는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몬말레, 나이스뷰티가 자체 개발한 베니즈와 브랜드의 제품 15종이 라인업 됐다. 이벤트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너는꽃 리얼 퓨어 클렌징 워터’를 추가 증정한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낮씨밤바’ 기획 세트를 구성했다. 낮에는 비타민 크림 씨트라겔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하고 저녁에는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으로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데 좋다. 또 23이얼즈올드 시그니처 크림인 바데카실 오리지널은 각질제거 성분의 결합체이자 핵심 특허 성분인 바데카™을 함유했다. 묵은 각질을 불려주고 불필요한 각질을 선택적으로 제거하여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각질 제거 크림이다.

자신이 사용한 하다라보 제품 공병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식목일 #공병이벤트 #퍼펙트앤심플 #하다라보 #하다라보그린캠페인)와 함께 하다라보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고쿠쥰 로션’ 정품을 증정한다.
하다라보의 ‘고쿠쥰 로션’은 히알루론산과 수퍼 히알루론산, 초미세 히알루론산의 3중 배합으로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겉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에센스 타입의 고보습 화장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