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고효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AP’로 리브랜딩

2024.01.25 19:16:49

특허 기술+독자개발 원료+압도적 효능의 3요소에 집중한 피부경험 제공 강조

아모레퍼시픽이 '유산과 힘'을 바탕으로 '초격차'를 내세우며, 브랜드 리빌딩을 선언했다. 바로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AP(에이피, APEX OF SKINCARE)'로의 재탄생이다. 

그 배경은 단기간에 피부개선을 목표로 의료와 미용 시술이 병용되는 현상의 대응이다. 기존 브랜드와 70년 피부 연구 헤리티지는 계승하면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효능 성분과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즉 3천여 건이 넘는 △ 특허기술 △ 독자개발 원료 △ 압도적 효능의 3가지 요소에 집중해 새로운 피부경험을 제공한다는 것. 

타고난 피부 한계를 넘어설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한 제품만을 출시한다는 원칙 하에 새로운 대표 라인으로 ‘M.D. 라인’을 선보인다.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해당 라인의 대표 제품이며, 피부 특수 케어에서만 사용되던 고효능 성분과 기술을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AP가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했다. 

고성능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브랜드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과 EXOYNE(엑소인)의 시너지로 단기간에 강력한 피부 회복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특수 케어에서 유래한 초고함량 PDRN 성분은 피부 표층부터 심층까지 촘촘하게 효능을 전달한다. EXOYNE(엑소인) 역시 펩타이드 성분 대비 34%(In-vitro 시험 결과) 이상의 강력한 효능으로 피부 탄력 핵심 인자를 타깃해 피부 탄력을 촉진한다. 또한 특허 받은 제형이 피부 10층(각질층 10번 테이핑 기준)까지 깊숙이 침투해 3일 만에 피부 장벽 회복 88%, 4주 후 탄력 개선 50.6%의 효과를 제공한다.

인체 적용 시험에 따르면,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을 사용한 고객이 일반 크림 사용자 대비 213%의 탄력 개선 효과(4주 사용 후 일반 크림 대비 자가스코어링 변화율의 개선 비율)와 202% 높은 손상 장벽 회복률을 보였다고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김종하 상무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피부 연구 자산 중 최고 수준의 성분과 기술만을 적용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를 통해 스킨케어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