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올더마’ 론칭

연예인 부부 송재희·지소연 셀럽 참여...코스맥스만의 주름개선 성분 ‘베라트릭 애씨드’ 함유한 고기능성 앰플 2종 출시



연예인 셀럽+인플루언서 플랫폼+브랜드 전문가+코스맥스가 참여한 고기능성 앰플 화장품 브랜드 올더마(ALLDERMA)가 5월에 선보인다. 

올더마란 All(모든)+Dermatology(피부과학)에서 보듯, 피부고민 해결방법을 자연의 힘에서 찾는다는 콘셉트. 최적화된 처방의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를 표방한다. 

이번 올더마 론칭에는 SNS ‘열쩡부부’로 유명한 송재희·지소연 부부가 셀럽으로 참여하고, 마케팅사 아이엠피+브랜드 개발 전문 인핸스비+코스맥스 등이 공동 개발한 화장품을 라이징 인플루언서 화장품 ‘유어브랜드’ 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 

새로 출시된 화장품은 ‘올더마 베라트릭 리프팅 앰플’과 ‘올더마 베라트릭 인리치드 크림’ 등 2종의 고기능성 앰플이다. 

주성분은 꽃송이버섯 10kg에서 50g만 얻을 수 있는 ‘베라트릭 애시드TM’다. 노화방지와 주름 및 탄력 개선 등 항노화 효과가 우수한 ‘코스맥스만의 주름개선 비고시 주성분’이다. 이밖에 100g 당 43% 이상의 베타글루칸, 필수아미노산, 비타민E, C 등을 함유한다. 

베라트릭 애시드를 농축시킨 쫀쫀한 제형으로 앰플 하나만으로도 피부를 탄탄하고 윤기나게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이외에 뉴질랜드산 비타민C의 6천배 이상 항산화효과를 내는 해양 미세조류 유래의 아스타잔틴, 마오리족의 약용 토타라나무 추출물, 마누카 허니 콤플렉스 등을 함유하고 있다. 

올더마 관계자는 “젤크림 포뮬러로서 쿨링 시 매끄럽게 수분 보습 성분들이 터져 나와 피부에 밀착되어 보습막을 형성한다. 앰플 사용 후 눈가 주위, 팔자 주름, 목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소량씩 덧발라주면 피부 탄력을 업(up)시켜준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팬데믹 이후 항균·항염, 기능성, 안전,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어났고, 화장품도 더마코스메틱, 코스메슈티컬이 주목받고 있다”며 “남녀 모두 피부 고민별 솔루션 제안을 가능케 하는 젠더 뉴트럴(gender neutral)을 지향하는 브랜드가 올더마”라고 브랜드 스토리를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