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LG생활건강 오휘, 얼굴 7곳 주름에 탄력 효과 ‘리프팅 쿠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꽃잎, 나비, 꿀벌 액세서리로 나만의 쿠션 완성
3D 플라워 디자인의 감각적 패키징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 자극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선보였다. 패키징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꽃과 봄 기운을 즐기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자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쿠션 케이스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 3가지 곤충 액세서리는 나만의 쿠션을 꾸미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수채화 색감에 꽃잎의 결까지 섬세하게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5가지 탄력 케어 성분을 배합한 프로레티놀-V™가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 게 오휘 관계자의 말.


이마, 미간, 눈 및 입꼬리, 볼, 팔자 및 턱 라인 등 노화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얼굴 7개 부위 ‘페이스-7-스팟’에 밀착되어 하루 종일 리프팅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페이스-7-스팟: 이마주름, 미간주름, 눈꼬리, 볼, 팔자주름, 입꼬리, 턱라인)


‘커버에 의한 리프팅 및 광채 24시간 유지, 묻어남 방지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글로우한 제형이 피부에 뭉침없이 얇고 촘촘하게 밀착된다. 이렇게 되면 피부결과 톤을 균일하게 맞출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묻어남을 방지한다.


또한 수국잎 추출물, 참나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은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코, 입 등 미세한 부분의 정교한 커버가 가능한 물방울 모양 퍼프와 엣지 있는 V-스펀지가 결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이번 오휘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탄력과 보습, 촘촘한 밀착력의 일석삼조 메이크업 쿠션에 봄을 상징하는 심볼을 통해 화사한 감성을 풍성하게 해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