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빌리프, 아쿠아밤 대용량+100% 생수병 원사 나노백 구성

지구를 생각하는 ‘빌리프’와 에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플리츠 마마’의 협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지구의 달인 4월을 맞아 빌리프와 플리츠 마마가 만나 특별함을 더한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PET병으로 친환경 에코백을 제작하는 에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플리츠 마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아쿠아 밤은 기존 용량 대비 2.5배인 125ml 대용량 튜브 타입으로 선보이며, 여기에 아쿠아 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니트 플리츠 스타일의 나노백이 함께 구성됐다.

생수병 4개에서 추출한 원사로 만들어진 미니 사이즈의 나노백은 간단한 소지품 수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끈을 부착했다. 또한 ‘아쿠아 밤’과 ‘나노백’을 함께 담은 일체화 패키지를 적용해 과대 포장을 줄여 환경을 살리고 지구와 공존하고자 하는 빌리프의 철학을 담았다. 

‘수분폭탄TM 크림’으로 불리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선사한다. 보습 효능이 있는 허브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되어 변덕스러운 영국 런던의 날씨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을 입증 받았다.(런던의 4가지 온도/습도 조건에서 인체적용시험 진행) 피부 수분 레벨을 70%까지 끌어올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한편 빌리프는 지구 사랑 실천 캠페인인 ‘belif believes in you‘를 전개해 ‘수분 크림 공병 교환 이벤트’를 한 달 간 시행한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수분 크림 공병을 가져오면 신제품 ‘슈퍼 드랍스’ 앰플과 베스트 셀러 ‘아쿠아 밤’ 또는 ’모이스춰라이징 밤’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