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네오팜, 현지 기후 맞춤형 제품으로 태국·베트남 진출

태국 왓슨스 303점, 베트남 왓슨스 7개점 등에 입점...환경+피부 타입에 맞춘 라인으로, 동남아 시장 확대


㈜네오팜 (대표 김양수 )이 제로이드, 더마트로지, 리얼베리어를 앞세워 동남아 시장에 진출한다. 독자기술로 개발한 제로이드와 더마트로지, 리얼베리어는 현지 기후와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은 현지 왓슨스와의 협업을 통해 태국과 베트남에 선보일 예정이다.
 
제로이드와 더마트로지는 태국 왓슨스 303개점 입점한다. 제로이드는 ‘핌프로브 라인’은 지성,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피지 조절 진정 라인으로 무더운 날씨 속 현지인들의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네오팜의 설명이다. 사실 제로이드는 2020년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핌프로브 카밍 앰플을 선보였으며, 소비자 반응을 보고 태국 왓슨스의 선입점 제안으로 정식 출시됐다.


더마트로지는 태국의 더운 기후에 맞춰 개발된 젤 타입의 ‘더마트로지 젤 모이스처라이저’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항산화와 미백 등 기능성 효과는 물론이고, 네오팜의 독자개발 기술인 MLE® 피부장벽 기술을 적용,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리얼베리어는 베트남 왓슨스 7개점에 입점한다. ‘익스트림 크림’ 등 15종을 선보인다. 아시아 국가에서 현재 시카 제품 선호가 높아 ‘시카릴리프 라인’을 추가할 계획이다.


네오팜 관계자는 “동남아 시장의 중요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만큼 네오팜의 독자기술을 바탕으로 한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으로 동남아 시장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팜은 2000년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 ’,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 메디컬 스킨케어 ‘제로이드 ’,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 클린 &비건 브랜드 ‘티엘스 ’ 등 다수의 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