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초대] 현직 중국법인대표 실전강의 12강+ 전문가 조찬 네트워킹 12회

안녕하십니까. 

화장품을 중국에 수출하기 위해서 정책이 바뀌고 헷갈리고 어려운 문제들이 많아도 어디다가 물어보지도, 찾아보기도 어려웠지요?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요청하셨던 중국장사와 수출의 모든것이 한번에 정리하고 전달하는 '실전 중국수출 집중과정 12강'과 중국전문가와 함께하는 조찬 네트워킹 12회' 프로그램을 개설했습니다. 화장품수출협회와 중국전문가분들의 도움을 받아 중국수출사관학교가 3월 6일 오픈됩니다.

현직 중국에 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님들이 직접 강의하는 판매/공급가 결정부터 마케팅, 중국 판매채널, 최신 위생허가와 무역, 물류까지 이론이 아닌 바로 써먹는 강의입니다.

중국수출을 준비하거나 진행하고 있는 사장님과 임원분들에게는 실전에 꼭 필요한 내용들입니다.

강의환경과 강의집중을 위해 30명으로 모집인원을 제한했으니, 필요하신 분은 꼭 미리 신청하시길 당부드립니다.



■ 가입 신청: http://naver.me/xe2g2rQw
■ 홈페이지: https://cebs.imweb.me/
■ 화수협 가입해서 할인 받기 http://kcosmeticexport.com/apply
■ 가입 문의: 중국수출사관학교 사무국장 이원선 010-4225-5023

2019년에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계획하신 모든일들이 순조롭게 잘 이루지길 소망합니다.

- 화수협 중국사관학교 교장 박영만 드림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