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두 번째 주얼리 콜라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오휘 X 윤성원 교수 두 번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 한정판, 에메랄드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 반영, 싱그러운 매력 재현

LG생활건강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신비롭고 고결한 에메랄드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의 두 번째 제품이다. 

19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두 번째 작품인 것.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에메랄드의 싱그러운 매력을 재현했다.



에메랄드는 자연의 푸름을 대표하는 보석이다. 특유 청아함과 순수한 컬러, 녹색이 주는 강한 긍정의 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자연을 닮은 보석 에메랄드의 매력을 담아 더욱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인 ‘셀소스™’를 90% 이상 담은 에센스.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한다.

특히 워터 타입 에센스로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한 번만 발라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80ml) 대비 증량한 200ml 용량으로 선보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인텐시브, 아이크림까지 증정 4종을 함께 구성했다.

한편, 국내 유일의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는 주얼리에 대한 정보, 역사, 마케팅, 디자인, 트렌드 등을 연구하는 전문가다. 현재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로 활동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